해외휴양지 파타야 여행



파타야는 태국 남부에 있는 관광 휴양 도시 입니다. 


아름다운 모래사장과 깨끗하고 따뜻한 온도의 바닷물이 어우러져, 연중 내내 윈드서핑과


수상스키, 스노쿨링 등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길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맛있는 음식, 풍부한 과일, 다양한 쇼핑센터가 있어서 볼거리 즐길거리가 다양한


관광지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파타야 주변에는 삭섬, 란섬 등 아름다운 섬들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여러 휴양지들과 다양한 편의 시설등이 잘되어 있어, 더 편리하고 한적하게 휴가를 즐길수 있습니다.


가족단위의 관광객들에게는 최적의 휴양 장소라고 손꼽히기도 합니다^^


유명 관광지로는 코코넛, 망고 농장, 코끼리 쇼가 열리는 농눅빌리지, 리플리의 믿거나 말거나 박물관 등이 있다고 


합니다 ㅋㅋ  믿거나 말거나 박물관은 제주에도 있던데,  또 다른게 많이 있을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햇볕이 굉장히 뜨거워서 선크림은 꼭 챙겨야 하구요, 안그럼 아이언맨처럼 얼굴이 빨개져서 확 익어버린다고


하네요 ㅠㅠ ㅋㅋ


준비 잘하셔서 이번 휴양지는 파타야로 한번 떠나보세요~~~ 


'해외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콩여행 추천 홍콩디즈니랜드  (0) 2018.05.23
해외여행 스위스 여행  (0) 2018.05.18
일본 여행 도쿄 여행  (0) 2018.05.16
타히티여행 보라보라섬  (0) 2018.04.30
일본여행 이시가키섬  (0) 2018.04.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