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게임공략연수고 입니다.


오늘은 오버워치의 한국인 영웅

D.Va ( 송하나 )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유일한 한국인 영웅이라 더 애착이 가네요 ㅎㅎ

소속이 육군 기동 기갑부대라니 ! ㅎㅎ

멋집니다!



D.VA의 스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영상 보시죠!


로봇을 타고 게임을 플레이하는게 아주 매력적이면서 분리되서 따로 다닐수도 있다니 ㅎㅎ

재미진 영웅이네요 !!


D.VA의 스토리에 대해 알아볼까요?

원래 프로게이머였다가 로봇을 조종하게 되엇다네요!

역시 게이머의 나라 한국입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D.VA의 플레이 영상입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도 오버워치의 영웅들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5월 24일이 기다려 지네요^^


출처 : 블리자드 오버워치 홈페이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