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게임공략연구소 입니다.

오늘은 블리자드의 신규 게임

오버워치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먼저 오버워치는 FPS + AOS 게임을 합쳐논 느낌입니다

흠 쉽게 설명하면 서든어택 + 롤을 합쳐놓았다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현재 21명의 영웅이 있으며, 이중에 D,VA는 한국인 캐릭터라고 하네요 ㅎ




게임 내에서는 총 4개지의 역할이 있어요

공격, 수비, 돌격, 지원이 있으며, 각 역할별 시너지를 고려하여 조합을 짜야할 것 같습니다!


오버워치 게임 플레이 영상입니다.



정말 서든어택에서 역할별 수행옵션을 달아 놓은것 같네요 ㅋㅋ


지금 예약 구매시 \45,000원에 구입이 가능하고


오리진 에디션을 구입할 경우 \69,000원에 구입 가능합니다.!

오리진 에디션이란!



요렇게 준다고 하네용!!

저도 미리 오리진 에디션으로 사놓을까

그냥 게임만 구입할 까 고민중이네요


5월 24일에 출시한다고 하니 조금만 기다려보자구요!

피시방에서는 무료로 서비스하겠죠?

피방에서 먼저 해보고 사야겠네요!


다음번에는 각 영웅별 게임 스타일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뿅!


출처 : 블리자드 오버워치 홈페이지(http://kr.battle.net/overwatch/ko/)





+ Recent posts